생수구입 스파클500

생수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선정에 관한 연구
본 연구의 목적은 잠재계층분석(LCA)을 적용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생수 시장을 세분화하고 세분 시장별로 목표시장에 맞는 구체적인 마케팅전략을 수립한다.

국내 생수산업의 성장사 고찰
1995년 먹는 물 관리법 제정에 따라 먹는 샘물 시판이 공식적으로 허용되면서 지난20년간 국내 생수시장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 왔다.

시판 19종 생수 비교 분석
이렇듯 국내 생수 시장은 작년에 7000억원 수준으로 지속 성장이 예상되는 그림입니다.


생수가 불법이던 시절
수돗물이 오염돼 밥에선 악취가 나고, 양치질하던 사람들은 토하고. 그런데 생수 사 먹는 건 불법이었던 시절.

미네랄워터 스프링워터 美 병 생수
미국에서 연간 가장 많이 소비된 음료 1위 차지한 병 생수 건강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더불어 시장 전망 밝을 것.

정부 편의점 생수병, 유리병으로 바꾼다
페트(PET) 생수병이 유리병으로 대체되고 일회용 플라스틱 컵에는 보증금이 매겨진다.

500년 우린 180일내 썩는다
지난 6월 한 국내 생수 기업은 세계 최초로 병, 뚜껑, 라벨 모두 6개월 안에 썩는 생수병을 출시했다고 발표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시원하고 위생적인 생수 제공을 위해 포장된 판매용 생수만 비치하고 있습니다.

생수시장 1조원 시대 오른 물 전쟁
국내 생수 시장 규모가 1조원 시대를 눈앞에 두고 있다. 생수시장이 달아오르면서 시장을 차지하려는 업계의 노력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먹는물 관리법에 의해 우리가 흔히 생수라고 부르는 물의 정확한 명칭은 먹는샘물이다….
시판생수. 시판되고 있는 생수는 대개 지하수를 취수하여 용기에 넣은 것으로 허가된 제품은 음용수 수질기준에 따른 것으로 일단 안전 이 문제다.

생수를 마셔라
상처에 필요한 것은 주님의 생수 상담학에서 애착은 아기가 태어나서 주로 다 섯 살가량까지 부모 또는 양육자와 형성되는 친밀한 정서적 히 받고 있다.

생수에 관한 불편한 진실
우리나라 최초의 생수 판매는 1988년 88서울올림픽을 보기 위해서 서울로 몰려드는 전세계의 외국인들을 위해서 생수의 생산 그리고 판매.

삼다수 아이시스 백산수의 생수 삼국지
먼 과거의 이야기 같지만 짧게는 20년, 길게는 30년 전의 풍경이다. 지금은 편의점과 마트에서 물을 사서 마시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똑똑하게 생수 고르는 법
기온이 높아지면서 생수를 찾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생수도 다 똑같은 생수가 아니라는 점, 아셨나요.

뜨거워지는 생수 시장 잇따른 선수 입장
사먹는 물 에 대한 인식이 보편화되면서 생수 시장의 성장잠재력에 너나할 것 없이 뛰어드는 모양새다.

생수병도 패션 – 플라스틱 생수병 없는 날
생수병은 강을 통해 바다를 떠돌다 거대한 플라스틱 섬을 만들고, 끊임없이 미세 플라스틱을 만들어 냅니다.

생수 올해도 고성장 8000억 고지 눈앞에
1995년 먹는 물 관리법 제정에 따라 먹는 샘물 시판이 공식 허용된 이래로 20년간 매년 10% 안팎의 가파른 성장을 보인 생수시장이 올해 8000억원.

대형마트보다 싼 편의점 생수, 왜 그런가 봤더니
특히 생수를 사 먹는 가정이 점점 늘어나면서, PB(자체브랜드)제품 등을 통한 최저가 마케팅이 이어지고 있다.

생수병 햇빛 속에 두지 마세요
편의점 앞에 생수병이 쌓여 있는 것을 흔히 볼 수 있다. 특히 여름에 자주 보인다.

생수, 아직도 사드시나요
현대판 봉이 김선달, 생수시장 규모 어마어마 2012년 7월 9일 생수는 탄산음료를 따돌리고 올 상반기 ‘음료왕’으로 등극했습니다.

비싼 생수 시대는 갔다 아리수 물맛 평가 1등
수돗물 마셔보신 적 있으십니까? 아마도 썩 내키지 않으셨을 것 같은데요.

국내에서 제일 맛 좋은 생수 찾았다
국내에서 제일 맛 좋은 생수 찾았다. 국내외 17개 제품 미네랄·필수물질 함유 조사.

지하수 개발 후 생수사업관련 문의 드려요
먹는샘물(생수) 사업을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먹는물관리법에 따른 먹는샘물 허가가 얻어야 합니다.

날 같은 물로 보지 마세요 수 제대로 알고 고르기
생수시장 매년 10% 이상 매출 성장 2000년 1562억 작년 5429억원. 미네랄·산소·지장·알칼리수 등 기능성 생수 점점 다양화 세분화돼.

먹는 샘물 생수의 안전성은 확보되어야 한다. 부드러운 목넘김 업계 첫 라벨 없앤 착한 생수 주목 혁신을 거듭하며 국내 생수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생수를 안 파는 이유
왜 생수의 확대는 비정상인가. 수돗물 음용이 정상이기 때문이다. 이미 지난 2014년 우리나라 수돗물 보급률은 98.6퍼센트 달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이에 대한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